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행성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2021 화성시청소년네트워크 업무협약' 체결 (2021. 4. 23.)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 등록일 2021년 4월 27일 9시 33분
  • 조회수 360

아래 내용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기획홍보팀을 통해 작성된 보도자료입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보도자료 바로가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2021 화성시청소년네트워크 업무협약 체결


(보도일 2021. 4. 23.)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은 22일 유앤아이센터에서 화성시청소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재단 청소년정책팀을 주관으로 8개 청소년관련 기관(화성시청소년수련관동탄청소년문화의집누림청소년문화의집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화성여자단기청소년쉼터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화성시청소년놀터)이 다자간 네트워크 구축으로 청소년 중심의 원활한 사업운영과 정책실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협약에 따라 기관들은 각 기관 주요 청소년사업 공유 및 협력 화성시 청소년에 관한 현안사항 논의 청소년지도자 전문교육 운영 청소년지도자대회 공동운영 화성시 청소년 정책실현을 위한 공동논의 등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향후 청소년 사업에 활력을 더하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박찬열 관장은 “‘청소년 중심이라는 협약서의 말이 실현할 수 있도록 기관들이 힘을 합쳐 청소년들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성한 만큼 뜻깊은 자리다청소년을 위한 정책이 펼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어화성시 청소년 기관 전체가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보도처>
경기인터넷신문
미디어이슈
케이에스피뉴스
뉴스후
경기IN
데일리와이
미디어투데이
윈뉴스
아시아일보
경인저널
대한뉴스
한성일보
뉴스Q
한국글로벌뉴스
뉴스줌
뉴스핏
영주방송
탐사일보
화성뉴스
경기헤드라인
더뉴스코리아
정필
화성인터넷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