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재능콘텐츠 '공감 스페이스' 조성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등록일 2021년 12월 27일 9시 34분
  • 조회수 234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재능콘텐츠 '공감 스페이스' 조성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여성비전센터에서는 모두누림센터 3층 과 지하1층 휴게공간에 시민들을 위한공감 스페이스공간을 조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센터 내 유휴공간을 여성 정책사업과 양성평등을 홍보할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하여 회원들간 친근하게 소통하고 시민들의 만남을 위한 휴게공간으로 조성하였다.

 

모두누림센터 3층 공간은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시민들이 강의실 밖에서 편안하게 휴식하며 여성정책 및 양성평등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곳으로 조성하였다.

 

지하1층 공간은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보일수 있도록 플랜테리어(plant[식물]+인테리어)를 활용했고,‘여성비전센터라는 간판을 설치하여 여성의 공간이라는것을 부각시켰다.

 

사업 담당자는공간을 이용해 여성정책 사업과 양성평등에 대한 홍보를 게시할 예정이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재단과의 소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성평등에 관한 도서와 각종 양성평등 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전시하고 교체할 예정이다. 

 

화성 여성재능콘텐츠 공간공감 스페이스는 시민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으로 12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모두누림센터로 전화(031-350-4333)하면 된다.

[기사보도처] 저널25방송,뉴스인020,한국글로벌뉴스,중앙뉴스타임스,와이뉴스,비전21뉴스,뉴스포인트,경기탑뉴스,경기핫타임뉴스,화성인터넷신문,서울뉴스1,스페셜타임스,뉴스Q, 

한국사회복지저널,내외일보,경기IN,미디어타임즈,경기인터넷신문,뉴스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