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가족과 함께한 '한 겨울의 홈캠프' 프로그램 성료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등록일 2021년 12월 29일 9시 27분
  • 조회수 227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가족과 함께한 '한 겨울의 홈캠프' 프로그램 성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겨울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한 겨울의 홈캠프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와 추위 속에서 청소년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하고 편안하게 각 가정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주 내용으로는 실내에 텐트를 설치하고 가족이 함께 만드는 캠핑요리(소고기밀푀유나베, 무스비주먹밥), 가족 악세사리 만들기(가죽꼬임팔찌, 가죽키링), 가족요리자랑(카레 만들고 데코레이션하기)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캠프로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박민송 학생은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청소년과 가족을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해주셔서 감사하다. 가족과 함께한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소감을 전했다.

 

다른 참가자인 정지우 학생은날씨가 너무 추워져 주말에 가족과 함께 활동을 못했었는데 따뜻하게 집안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웠다.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기획·개발하여 운영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제시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누림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031-350-4343)하면 된다. 

 

[기사보도처]  뉴스파노라마,경기핫타임뉴스,뉴스인020,한국글로벌뉴스,중앙뉴스타임스,뉴스포인트,와이뉴스,경기헤드라인,비전21뉴스,리버럴미디어,뉴스라이트,경기탑뉴스,스페셜타임스

,한국사회복지저널,뉴스Q,내외일보,서울뉴스1,시사토픽뉴스,경기포커스,미디어이슈,경인굿뉴스,경기인터넷신문,미디어투데이,미디어타임즈,뉴스후,뉴스시선집중,Academic Times